본문 바로가기

여행의 기억

Plitvice National Park

함께 들으면 좋은 노래:

강수지 - 혼자만의 겨울

https://youtu.be/rxzrtbrP6Zo



눈 오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

산책 혹은 산행을 기대하고 방문했던 나는

잠깐 걷다가 발길을 돌려야 했다


이미 밤새 내린 눈으로 온 산이 하얗게 변해 있었고

폭포 역시 눈과 함께 하얗게 내리고 있었다



위의 사진처럼 눈은 시원하게 내렸다

눈을 자주 보기 힘든 나로써는

눈 덮인 공원의 경치 역시 썩 좋아서

기분 좋게 공원 입구로 다시 돌아올 수 있었다


사람이 찍은 눈도장

밤새 쌓인 눈의 깊이를 짐작할 수 있었다


자주 볼 수 없기에

눈 내리던 날의 특별한 기억들을 떠올리게 하는

반가운 눈이었다


차가움과 포근함,

아련함과 그리움을 모두 가지고

플리트비체를 떠났다


이 다음, 좋은 날에

꼭 다시 가보고 싶은 그런 곳으로

내 기억에 남게 되었다

'여행의 기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One winter day in Berlin  (0) 2018.09.23